대한항공(www.koreanair.com)은 2월 29일까지 총 14회에 걸쳐 인천∼마카오 직항 전세기를 운항한다. 중국 광둥 지역 주강 삼각주에 위치하고 있는 마카오는 중국 특별행정구역으로서 북쪽으로 주하이와 육로로 연결되며 마카오 반도, 타이파 섬, 콜로안 섬, 섬 사이 매립지인 코타이 스트립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마카오는 90일까지 무비자 체류가 가능하고 홍콩달러가 일반적으로 통용되며 홍콩까지 페리로 연결돼 1시간 정도면 도착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www.flyasiana.com)은 2월 29일까지 (2월 5일∼7일 제외) 에어텔 특가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내 코타키나바루, 마닐라, 푸켓, 상하이의 에어텔 특가상품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핸드메이드 고급 화장비누 세트를 제공한다.
일본항공(www.kr.jal.com)은 호텔신라 면세점(서울점)과 공동으로 2월 29일까지 ‘스위트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본항공편으로 한국을 출발하는 JAL마일리지 회원이 신라호텔 면세점(서울점)에서 VIP실버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후 100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들에게는 통상의 마일적립(면세품 구입액 1000원당 1마일)에 더해 100마일의 보너스마일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한·일 왕복 항공권, 신라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10만원 삼성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kmh@fnnews.com 김문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