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오늘의 아르바이트정보] 서울랜드 등

서울랜드가 놀이시설 운영과 공견을 보조할 아르바이트생을 상시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20세부터 28세까지의 서울 및 경기도 거주자로서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갖추어야 한다. 급여는 시간당 3천 8백원, 근무 형태와 시간에 따라 별도의 수당도 지급된다. 지원서는 서울랜드 홈페이지(www.seoulland.co.kr) 또는 이메일(hhj@seoulland.co.kr)로 상시 접수한다.

롯데쇼핑(주)가 전국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 근무할 파트타이머를 상시 채용한다. 모집매장은 서울지역 16개 매장과 기타 지역 11개 매장으로, 매장별로 5명 내외의 인원을 모집한다. 19세부터 25세 이하의 고졸자로서 3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한 자를 모집한다. 급여는 시간당 4천 5백원이 지급된다. 지원서는 각 모집 매장에서 직접 접수하며, 상세 매장 정보는 알바몬 상세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1아울렛 철산점이 아르바이트생을 이달 말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물류, 판매, 고객 상담, POP광고 디자인이다. 20세 이상 30세 이하의 고졸자로서 6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한 사람을 찾는다. 급여는 월 100만원 이상 주어지며 4대 보험과 유급 휴무, 주휴 수당, 식대 지급 등의 복리혜택도 주어진다. 지원서 접수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또는 이메일(skbae@eland.co.kr)을 이용하면 된다.

(주)인터파크가 도서 DB검색과 검수 업무를 담당할 아르바이트생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20세부터 28세까지의 고졸 이상 학력을 보유한 남성을 찾는다.
MS 오피스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하며 3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한 군필자는 우대 채용한다. 종일 주 5일 근무제로 일하게 되며 급여는 시간당 4천 5백원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또는 이메일(dpmarking@paran.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료: 아르바이트 No1. 알바몬(www.albamon.com)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