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지)옥션숙박 태안지역 숙박업소 50%할인행사


옥션의 숙박서비스 옥션숙박(accomodations.auction.co.kr)은 이달말까지 태안지역 24개 펜션 등 숙박업소의 숙박비를 50%할인해주는 ‘태안자원봉사자 200만명 돌파기원-태안에 다녀오세요’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할인된 숙박비는 전액 옥션숙박에서 지원하며, 할인된 숙박비는 주중 기준 2만5000원∼4만원, 주말 기준 3만5000원∼5만원이다. 방 크기와 유형별로 실시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대표 숙박업소로는 태안 명물인 만리포해수욕장, 천리포수목원이 가까이 있어 봉사활동이나 관광을 하기 제격인서해안 최초의 통나무 펜션인 ‘산과바다사이’(1박 5만원), 커플자전거, 황토찜질방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L&J펜션(1박 7만원) 등이 있다.

충남도와 태안군에 따르면 태안자원봉사자 숫자는 사태 발생 3개월만에 100만명을 돌파했으나 방문 숫자는 지난해말 하루 2∼3만명에서 2월부터는 하루 수천명대로 감소하고 있는 추세다.

옥션숙박 총괄 주만우 팀장은 “태안 인근지역 관광업계 피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기업 차원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여겨 숙박비 지원에 나서게 됐다”며 “대학생,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주로 예약하고 있어 일부 펜션의 경우 조기 예약마감이 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고은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