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메가스터디, 사과탐 완전정복라이브 무료특강

표준점수와 백분위의 부활로 올해 수능의 변별력이 크게 확대됨에 따라, 과목별 난이도가 표준점수에 적잖은 영향을 미치는 ‘탐구영역’에서 어떤 과목을 선택하느냐가 수험생들의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대표 손주은)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사과탐 완전정복 라이브 특강’을 무료로 진행, 올 수능에서 수험생들이 탐구영역 과목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저녁 7시부터 하루 4시간씩 5일간, 메가스터디의 사과탐 대표강사 17명이 준비한 총 17편의 강의로 꾸며지는 이번 특강에서는 3월 학력평가에서 나타난 사과탐 출제경향 분석은 물론, 과목별 학습법 등이 소개된다. 각 과목별 특징과 수험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어 앞으로 학습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선택과목을 정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전망이다.
강의가 끝난 직후 이어지는 질의응답 시간에는 해당 강사들이 라이브 특강 게시판에 올라온 학생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결해 준다.

이번 라이브 특강은 메가스터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질문을 올리고 싶은 수험생들은 매회 라이브 특강 30분 전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 해당 질문을 등록하면 된다.

/cha1046@fnnews.com차석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