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DHL코리아 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03.14 14:17

수정 2014.11.07 10:49

(주)DHL코리아는 경력직 신규인력 모집 원서 접수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텔레세일즈, 필드세일즈, 업무팀 등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관련분야에서 3년 이상 일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잡코리아 채용공고 내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yongkyoon.jun@dhl.com)로 접수하면 된다.채용공고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SDI는 전지소재 특허분석 분야에서 일할 신규인력 모집 원서 접수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4년제 대졸 이상자로 관련분야에서 일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화학?화공, 재료?금속 전공자와 석사 이상의 학력 소유자는 우대 채용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이메일(hh33.chung@samsung.com)로 받는다.

농협중앙회는 보험기획팀에서 일 할 계약직 신규인력을 한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모집분야는 손해사정사, 간호사, 단체보험, 전산요원, 교육요원 등이다. 2년제 대졸 이상자는 전공이나 어학, 학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http://with.nonghyup.com/index.jsp)를 통해서 받는다. 원서 접수 마감일은 오는 19일이다.

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관련 업무를 담당할 계약직 행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1년 이상 보험(생명, 손해포함) 모집활동에 종사한 경험이 있는 사람에 한해 지원가능하다. 4대 보험과 퇴직금, 건강검진?콘도지원 등의 다양한 복리후생의 혜택을 받으면 일하게 된다. 지원서는 잡코리아 채용공고 내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kyee@suhyup.co.kr)로 제출하면 된다. 원서 마감일은 오는 20일이다.

제일화재해상보험(주)은 신규인력 모집 원서 접수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사무직으로 영업소 총무, 경리, 일반사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학력과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메일(insa@firstfire.co.kr), 우편,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신규인력의 근무지는 경남 밀양이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