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갱년기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올해 상반기 급성장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출시 3개월만에 하이리빙 매출액 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의 인기 비결은 차별화 된 핵심성분에 있다.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의 핵심성분은 ‘FGF271’로 국내 특허를 획득했다.
하이리빙은 국내 자생하는 천연 생약제 71가지를 장기간 연구개발한 결과 여성 호르몬 대체 역할에 효과적인 백하수오와 속단 등 2가지의 생약 조성물을 추출하는데 성공했다.
이 성분은 ‘식물성 여성호르몬 분비촉진’과 관련된 특허(특허 제 10-0382040호)물질로 갱년기 여성들의 각종 증상에 효과적이며 중년 여성들의 골밀도 관리와 질 건조증을 완화시켜 성교통이 심한 폐경기 여성에게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갱년기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성분과 천연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효과까지 임상을 통해 검증받았다.
성균관대 의대 삼성제일병원에서 45∼70세 사이의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한 결과 수면 장애, 안면 홍조, 관절통 등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들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폐경기 이후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골밀도 감소를 예방하는 데도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전세계 3대 발명전 중의 하나인 ‘2008년 제네바 국제발명대회’에서 차세대 식물성 여성호르몬 조성물인 ‘FGF271’로 금상을 수상했다.
미국, 일본, 유럽에 특허출원 중인 ‘FGF271’은 현재 최대 건강기능식품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시장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이 처럼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의 우수성이 소비자와 전문가들에게 입증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하이리빙은 ‘엔트리 에스론플래티넘’을 갱년기 여성을 위한 최고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집중적으로 펼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