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웅진그룹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01 15:32

수정 2014.11.05 12:25

웅진그룹이 2008년 신입사원 공개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그룹사는 △극동건설 △웅진싱크빅 △북센 △웅진코웨이 △웅진해피올 △웅진 에너지 △웅진케미칼 △웅진폴리실리콘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09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직무관련 자격증 및 기술 보유자는 채용 시 우대할 방침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합도검사/실기전형, 1차, 2차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3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방문,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솔PNS(주)가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SAP_FI와 △인사시스템 부문이다. SAP_FI 부문은 업무경력 3년 이상자와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인사시스템 부문은 인사부문 IT유경험자, JAVA/PowerBuiler 기술 중급 이상자 및 자격증 보유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 외에 지원자격 요건으로 학력 및 성별, 연령의 제한은 없다. 위의 자격요건에 부합하는 지원자는 오는 12일 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방문,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극지연구소가 2008년 하반기 연구직 및 행정직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선입급 연구직 △원급 연구직 △원급 행정직 등이다. 원급 행정직 부문은 학사 학위 소지자 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기획 및 예산업무 경력 3년 이상자, TOEIC800점 이상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원급 연구직 부문은 석사학위 소지자와 TOEIC800점 이상자를, 선임급 연구직 부문은 박사학위 소지자 중, 최근 3년 이내에 SCI급 논문게재 실력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지원희망자는 당사 규정양식에 맞춰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10월 7일까지 우편 및 방문접수 하면 된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이 2008년 하반기 그룹 공채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모집을 진행하는 회사는 △대우건설 △금호건설 △아시아나 항공 △대한통운 △금호리조트 △아시아나IDT △아시아나애바카스 △금호렌터가 △금호타이어 △금호석유화학 △금호피앤비화학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폴리켐 △금호생명 등이다. 2009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지식 및 기술보유자는 성별과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10월 10일 오후 6시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방문,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LS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그룹사는 △LS전선 △LS산전 △LS-Nikko동제련 △LS엠트론 등이며, 총 채용규모는 두 자릿수다.
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등에 한해 주어진다.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모집 직무별 상세 지원자격 요건을 확인 후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15일이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