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서진산업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02 17:14

수정 2014.11.05 12:16

서진산업이 경력사원을 충원한다. 모집분야는 재무 부문이며, 상세 직무는 △AR Specialist와 △AP Controller로 구분된다. 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자, 직무관련 업무경력 5년 이상자, 영어사용 능통자, 경기 군포 근무 가능자에 한해 주어진다. 지원희망자는 영문으로 작성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오는 10일까지 이메일(kim.youngpil@towerautomotive.com)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컴퓨터(주)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S/W개발 △H/W개발 △IDC 및 쇼핑몰 운영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남녀 중, 직무관련 지식 및 기술 보유자는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 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고 당사는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이메일(recruit@kci.co.kr)로만 받으며,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6일이다. 지원서 제출 시, 당사 규정양식에 맞춰 작성한 것이어야 하며, 메일제목에는 지원부서를 반드시 게재해야 한다.

(주)엑스퍼트컨설팅이 2008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상세 모집분야는 △교육사업 △컨설팅 사업 △우편원격 사업 △지방사업 등이다. 이번 모집에 지원 가능한 공통자격 요건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등이며, 경력사원의 경우 직무관련 업무 경력 최소 2년 이상자여야 한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이메일(recruit@exc.co.kr)로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채용 확정 후, 근무지는 지방사업 부문은 부산, 그 외 부문은 서울로 나뉜다.

의약품 무역중개 기업인 한국다이이찌산쿄(주)가 당사 메디컬부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자, 임상 관련 업무 경력 4년 이상자, 약사 또는 간호사 자격증 소지자 등에 한해 주어진다. 지원서 접수 방법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만 이용 가능하며,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10일이다.

(주)푸른영어교육미디어가 전화영어 학습상담사를 모집한다. 상담사가 담당할 업무는 학습문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영어학습에 대한 상담과 회원가입 등이다.
이번 모집에 지원가능한 자격 요건으로 학력 및 성별, 연령의 제한은 없으며, 동종업계 교육상담 및 영어강사 유경험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이메일(english0505@gmail.com)로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11일이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