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호텔신라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06 16:30

수정 2014.11.05 12:02

호텔신라가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영업기획/관리 △마케팅 △MD △VMD △인터넷 영업 △지원부문 등이다. 지원자격요건은 각 직무별 당사가 요구하는 사항에 합당한 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적성검사-2차면접-신체검사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 (http://recruit.shilla.net)를 통해 입사지원 하면 된다.

(주)케이브이티가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기술영업이다. 우대사항은 공대(전기,전자,기계공학과 등) 출신으로 기술영업 경험자며 토익850점 이상으로 영어가능자를 우대 할 방침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임원진 면접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2일 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korvital@jobkorea.co.kr)을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Atmel Korea Limited가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CAD 엔지니어다. 지원자격요건은 관련 경력 5년 이상으로 Solidworks, CoreldDraw, Pcad 관련 경험자면 지원가능하다. 영어가능자는 우대할 방침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9일까지 MS 워드로 작성된 영문이력서를 이메일(recruit.kr@atmel.com)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알텍테크놀로지스가 경력 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디자인팀-조명설계 과장급, 부장급, 이사급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저형-면접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3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yoon9404@altek.co.kr)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CS유통(주)이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상세모집분야는 신입은 △시설 △물류 △영업이며, 경력은 △재경 △전산 △시설 △상품기획 △상품구매 △트레이너 △서비스교육 △회원점사업 △점포개발 △영업 등이다.
자격요건은 관련직무 유경험자로 매사에 긍정적인 마인드와 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성공의지가 있는 자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recruit@csmart.co.kr)을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