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서울반도체㈜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06 16:29

수정 2014.11.05 12:02

서울반도체(주)가 2008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생산관리/품질관리/생산기술/설비기술 △연구개발 △기초개발/양산개발/System 개발/조명개발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남녀 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영어 및 일본어 사용 가능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경력사원의 경우 해당직무 경력 5년 이상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입사지원 희망자는 오는 1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방문,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텔레캅서비스(주)가 CS(출동)직 신입사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CS직 사원이 담당할 업무는 고객서비스, 사고예방 및 긴급대처, 시스템 점검 등이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이상 학력 소지자 중, 만 30세 이하의 남녀로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 및 운전경력 1년 이상인 자에 한해 주어진다. 이 외에 경비지도사 자격 소지자는 채용시 우대할 방침이다. 지원희망자는 당사 규정양식에 맞춰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오는 12일까지 이메일(kttedu@kttelecop.co.kr)로 제출하면 된다.

경남은행이 일반직 신입행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근무지역은 경남 전지역과 울산광역시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자 및 2009년 2월 졸업예정자, 전학년 평균성적 B학점 이상자, TOEIC700점 이상자에 한해 주어진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7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으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16일 오후 5시 경에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솔섬유(주)가 2008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해외영업 △생산관리 △관리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자, TOEIC800점 이상자,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경력사원의 경우 섬유, 의류 관련 해외영업 경력 최소 1년 이상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이뤄지며, 서류전형에는 당사 규정양식에 맞춰 작성한 것만 반영된다. 지원서 접수는 이메일(recruit@hansoll.com)로만 받으며,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17일이다.

(주)로옴전자코리아가 당사 기술영업부문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채용 확정시 담당할 업무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영업이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지원자격 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전기/전자계열 학과 전공자, 경력사원의 경우 관련 업계 근무 경력 3년 미만자 등이며, 일본어 사용 가능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지원희망자는 당사 규정양식에 맞춰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13일까지 이메일(insa@rohm.c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