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아르바이트정보] 아웃백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06 16:27

수정 2014.11.05 12:0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근무할 아웃백커를 모집한다. 서버, 서버보조, 안내, 바텐더, 조리, 주차 등 일반 사원과 매니저 후보 부문 근무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28세 이하의 고졸 이상 학력자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며 급여는 전 매장 시급 4,550원부터 협의하여 결정한다. 기타 복리후생으로 4대보험 가입, 각종 경조금 지원, 각종 수당 및 교통비 지급, 매장 이용시 직원할인 최대 50% 적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www.outback.co.kr)를 통해 상시 접수한다.

(주)에이치맨이 현대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에서 근무할 고객상담원을 모집한다.
37세 이하의 고졸 이상 학력자로서 표준어를 사용하는 PC활용자를 모집한다. 신용불량자는 지원 할 수 없으며, 고객상담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월 95만원과 직무수당 등 각종 수당이 별도로 지급되며, 근무후 3개월 단위로 업무능력 평가에 따라 급여가 인상된다. 지원서는 오는 9일까지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lswnq@naver.com)로 접수한다.

한신평네트웍스(주)가 삼성카드 고객상담원을 모집한다. 45세 이하의 고졸이상 학력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고객상담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고정급 100만원을 포함, 월 평균 140∼150만원의 급여를 수령할 수 있으며, 근속 월수에 따른 승급제도 운영, 매월 업무성적에 따른 포상금 지급, 기타 경조금 지원 등의 복리후생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오는 9일까지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jidpswpf@kisnetworks.co.kr)로 접수한다.

김포공항아울렛이 보안직 사원을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 매장순찰 및 시설물 관리, 고객서비스 등의 업무를 담당할 자로 만 20세 이상 29세 이하의 고졸 이상학력 남성을 모집한다.
하루 12시간씩 3조 2교대로 근무하며 월 10회의 휴무가 주어진다. 급여는 월 113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서 접수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slogunken@naver.com)을 이용하면 된다.

<자료: 아르바이트 No1. 알바몬(www.albamon.com)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