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만도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13 15:25

수정 2014.11.05 11:25

(주)만도가 200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및 산학장학생, 전문연구요원을 총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기졸업자 및 20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자,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등이며 영어 및 중국어 능통자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방문,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석유공사가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직 △전문직/경력직 △병역특례 전문연구 부문 등이며, 모집규모는 총 두 자릿수다. 기술직 부문은 학력 및 연령, 성별의 제한은 없이 TOEIC700점 이상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그 외 부문은 석/박사 학위 소지자, 영어회화 가능자, 직무관련 지식 및 기술 보유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보다 상세한 지원자격 및 모집요강 정보는 잡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7일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만 받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상세 모집분야는 △고객지원 △Web Software 엔지니어 △Web Scripting 엔지니어 △UL/Layout(UX) 엔지니어 등이다. 이번 모집에 지원 가능한 자격요건으로 학력 및 성별의 제한은 없다. 직무관련 지식 및 기술 보유자는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상시 접수 받는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이 2008년 하반기 동양그룹 공채를 진행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그룹사는 △동양종합금융증권 △동양생명보험 △동양투신운용 △동양파이내녈&캐피탈 △동양시스템즈 △동양매직 △동양레저 △한일합섬 △핀튜브텍 등이다. 2009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4년제 대학 이상) 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영어 및 중국어 사용 능통자 등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상세 모집 직무별 지원자격 요건을 확인 후,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27일이다.

현대해상(주)가 2008년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기획/마케팅 △기업영업 △개인영업관리 △자동차손해사정 △상품개발/수리 △언더라이팅 △재무기획 △지원관리 등이며, 모집 규모는 총 두 자릿수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09년 2월 졸업예정자, 공인영어점수 소지자 등에 한해 주어지며, 영어회와 능통자 및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으로만 받으며,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16일이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