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현대종합금속㈜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16 15:33

수정 2014.11.05 11:08

현대종합금속(주)가 2008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무역 △영업 △품질보증/기술영업 △기술연구소 △생산 △공무 △품질보증 △관리 등이며, 채용규모는 총 두 자릿수다.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서울 및 지방지역 근무 가능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외국어 능통자와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고 당사는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4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주)피케이엘 본사가 행정비서를 뽑는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자, 10월 근무 가능자, 영어사용 가능자, MS-Office 활용 능숙자 등에 한해 주어진다. 채용 확정 후, 행정비서는 대표이사 수행업무를 담당한다. 지원희망자는 당사 규정양식에 맞춰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오는 20일까지 이메일(srrhee@pkl.co.kr)로 제출하면 된다. 근무지는 경기도 분당이다.

섬유 및 의류 수출 업체인 G.VISION INTERNATIONAL이 국내외 영업관리 담당자를 뽑는다. 대졸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여성 중, 섬유와 관련한 기본지식이 있는 자, 영어사용 가능자는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이메일(gvision@gvision.co.kr)로만 받으며,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19일이다.

부동산중개 업체인 (주)콜드웰뱅커아이리얼티가 부동산 Agent를 모집한다. 부동산 Agent가 담당할 업무는 부동산 매매, 임대/자산관리, 컨설팅 등이다. 지원자격은 고졸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만 24세 이상의 남녀 중,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주어진다. 지원희망자는 이메일(xielian@hanmail.net)로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10월 20일이다.

성원건설(주)가 하반기 경력사원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상세 모집분야는 △토목 △설비 △전기 △현장관리 △외자재 △해외업무 △중기관리 △노무관리 등이며, 채용인원은 총 두 자릿수다. 직무관련 지식 및 기술 보유자, 동종 업계 근무 경력 3년 이상자, 해외근무 가능자는 학력 및 성별,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23일까지 당사 규정 양식에 맞춰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이메일(recruit@sungwon.c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