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지면 한진렌터카, 제주가을여행 이벤트


<사진있음>

한진렌터카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대한항공, 에쓰오일과 공동으로 ‘제주 가을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진 등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일리지(포인트) 더블 적립, 다양한 경품 증정 등으로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진은 이벤트 기간 중,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스카이패스 회원에게 24시간당 100마일리지 추가 적립은 물론, 에쓰오일 보너스 카드 회원에게도 추가로 2000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더블 적립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한항공, 제주항공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등 1명에게는 DSLR카메라, 2등 3명에겐 닌텐도 Wii, 3등 10명에겐 10만원 상당의 에쓰오일 주유상품권, 4등 20명에게는 5만원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한진렌터카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분들의 즐거움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 드리고자 3사가 공동으로 이번 이벤트를 펼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제주 한진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 중 대한항공·에쓰오일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2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진렌터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yhh1209@fnnews.com유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