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에이카온라인, 게임 동영상 공모전

백인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17 14:21

수정 2014.11.05 11:04

한빛소프트는 국가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이 오는 31일까지 ‘게임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카와 클릭게임무비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게임 동영상 공모전’에서는 에이카의 마지막 테스트에 참여해 만든 UCC 동영상 중 클릭게임무비 사이트에 등록한 영상을 대상으로 총 상금 300만원을 수여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에이카의 마지막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즐기고 UCC 동영상을 제작, 이달 31일까지 클릭게임무비 사이트 내에 마련된 ‘에이카 온라인’ 코너에 등록하면 된다. 등록을 한 영상은 다음(DAUM)TV팟의 에이카 온라인 채널에도 자동으로 등록되며 이 곳에서 외부링크를 이용해 자신의 영상을 홍보할 수 있다.
동영상 공모전 결과 발표는 다음달 14일로 다음TV팟에 링크된 영상의 플레이 횟수와 영상을 본 유저들의 반응을 기준으로 한빛소프트와 클릭게임무비의 심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1등에게는 100만원, 우수상의 2명에게는 각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이 외에도 가장 많은 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주는 ‘다작상’, 다음TV팟의 에이카 온라인 동영상 채널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영상에게 주는 ‘홍보상’, 클릭게임무비 기자단 중 작품 2개를 업로드하는 이들에게 주는 ‘기자단상’과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