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2008 곰TV 어워드 개최

곰TV는 올 한해 곰TV 시청자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영상과 스타를 선정하는 ‘2008 곰TV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2008 곰TV 어워드’에서는 영화, 드라마, 뮤직, 연예오락, 게임 등 곰TV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자가 직접 주제별 최고의 작품과 스타를 선정한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될 온라인 투표는 ▲영화를 빛낸 최고의 명대사 ▲e스포츠 빅매치 ▲화제의 뮤직비디오 ▲드라마 속 닭살 커플 ▲최고의 인기스타 ▲ 쇼?오락 프로그램의 최강자 ▲고수방송 스타상 7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특별히 이번 어워드에서는 곰TV가 선정한 ‘2008 최고의 영상’을 공개한다. 곰TV 사용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연예오락, 게임, 교양 프로그램 중 곰TV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영상만을 골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올 한해 곰TV 시청자가 가장 많이 봤던 화제의 영상과 가장 댓글이 많이 달린 영상도 영화, 뮤직, 스포츠 등 9개 부문 별로 공개한다. 사용자는 댓글을 통해 2009년 곰TV에 바라는 점도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어워드에 참여한 사용자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곰리모콘, 건강전도사 아놀드 홍의 「100일간의 몸짱 약속」등을 선물한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