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넥슨, 온-오프라인 서점과 연계 이벤트

넥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 대형서점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에서는 세 가지 색다른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월11일까지 넥슨 캐릭터상품(도서, 인형, 피규어 등)을 구매하는 방문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자전거’, ‘카트라이더털모자-목도리 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보너스 1+1 이벤트’를 통해 행사 도서를 구입하는 독자에게 ‘메이플스토리 iTCG’, ‘카트라이더 게임동화’와 같은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메리넥슨마스’ 이벤트가 실시된다. 다오와 배찌 등 캐릭터 대형 탈인형이 직접 행사장소를 방문해 아이들과 사진을 찍고선물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시간 동안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 ‘키즈존’에서는 ‘메이플스토리 iTCG’ 강습도 병행된다.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교보문고에서도 실시된다. 12월 21일 2시∼5시에는 교보문고 강남점에, 12월24일과 2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교보문고 강남점과 광화문점두 곳에 넥슨 캐릭터 탈인형이 방문하며, 이벤트 진행시간 동안 행사 도서인 ‘빅토리메이플’ 1권을 구매한 선착순 1백 명에게는 ‘메이플스토리iTCG 부스터팩’을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는 12월 19일부터 1월 10일까지 빅토리메이플을 구매하는 선착순 독자 1백 명에게 메이플스토리 iTCG 부스터팩을 증정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