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여름방학 실속 공부법] 메가스터디/1000개 강좌 ‘대특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07.07 16:53

수정 2009.07.07 16:53



메가스터디는 온라인 선두교육업체답게 여름방학을 맞은 수험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대특강’을 마련, 부족한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는 9일 오픈하는 ‘여름방학 대특강’은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 입시에 맞는 270여 개의 새로운 수능 강좌와 고1, 2 학생들을 위한 2학기 내신 선행학습 강좌 및 수능 기초 강좌 등 총 1000여개 강좌를 선보인다.

고3 수험생을 위한 2010 수능 강좌는 핵심 개념 정리와 실력완성을 위한 문제풀이 강좌를 비롯해 수험생들의 수준별 특성에 맞춘 기획성 강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상반기 Best Of Best 강좌’는 중하위권 학생들을 위한 개념정리 강좌로 메가스터디의 상반기 강좌 중 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던 강좌 중심으로 구성했다. 일부 영역이나 단원에서 취약부분이 있다면 필수 개념정리 강좌, 취약부분 집중공략 강좌 등으로 자신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1등급들의 선택, 실력완성강좌’는 단기간에 개념을 정리하고 고난이도 문제풀이를 원하는 상위권 수험생을 위한 강좌다. 지난 6월 수능모의평가 출제경향을 반영해 심화문제의 유형별 대응력과 문제 접근법 제시에 초점을 맞춰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NEW 여름방학 파워 새강좌’는 인기강좌의 마감으로 학원 현장 강의를 수강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학원 현장에서 바로 올라오는 강좌들로 구성됐다. 그동안 공부한 내용을 전체적으로 점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막판 수능 대비 실전 능력도 키울 수 있다.

개념학습이 중요한 고1, 2 학생들을 위한 강좌도 다채롭다.

‘2학기 중간고사 선행강좌’는 여름방학 동안 2학기 과정의 선행학습을 하려는 고1, 2들을 위한 강좌로 기본 개념부터 꼼꼼히 점검할 수 있다. 특히 2학기 중간고사 범위의 과정을 단원별로 구성해 필요한 부분만 학습할 수 있다.

‘고1, 2를 위한 베스트 수능강좌’는 수능의 기초를 다지고 주요 과목별 기본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수능 마인드를 확립하고 개념 학습을 탄탄히 하고자 하는 고1, 2학생들에게 추천할 만한 강좌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방학 동안 완성하는 수능과 내신’은 과목별 주요 개념정리를 통해 학생들이 방학기간 동안 수능과 내신을 함께 준비할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최대 30%까지 할인해 주는 ‘열공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학습정보지 ‘메가진(MEGAZINE)’ 여름방학호 5만부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why@fnnews.com 이재설기자

■사진설명=여름방학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여름방학특강’을 내놓은 메가스터디가 지난달 개최한 입시설명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