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는 오는 29일까지 201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시간제 학생 총 3162명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웰빙문화학부(한방건강학과·한방미용예술학과·요가명상학과·전통공연예술학과·차문화경영학과·한국복식과학학과·한국어문화학과)와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약물재활복지학과·얼굴경영학과·부동산경영학과·서비스경영학과·경찰학과·동양학과) 등 2개 학부 14개 학과다.
올해 입시전형의 특징은 신·편입생 모두 학업계획서와 논술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는 점이다. 모든 전형은 학업계획서(50%)와 논술(50%) 기준으로 평가될 예정이다.
2010학년도 1학기 지원자 가운데 전문(실업)계고, 방송통신고, 검정고시 합격자에게는 형설장학금과 농어민장학금을 지급하며 장애인도 입학 후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자녀 이상 양육하는 주부에게도 장학금이 수여된다.
원광디지털대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약물재활복지학과와 얼굴경영학과를 설립했다.
약물재활복지학과는 약물남용자 및 의존으로 고통받는 이들의 사회복귀를 도우는 인력을 양성하며 사회복지학과와의 복수전공을 하게 되면 학문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인간 내면에 있는 마음과 정신상태가 인체의 외부로 드러나는 모습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얼굴경영학과는 기업체의 최고경영자와 인사담당관 등에게 인기가 있는 학과다. 원광디지털대는 이와 함께 동아시아 전통으로 주목받고 있는 풍수, 관상 등 술수문화를 학문적으로 체계화해 현대사회에 응용할 수 있는 교육과정도 제공한다. (070)7730-0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