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삼성 코비-아디다스, 스포츠용품 선보여

정상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12.06 09:57

수정 2009.12.06 09:57

▲ 삼성전자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디자인 제휴를 통해 최신 풀터치폰 '코비(Corby)'의 감각적인 컬러를 반영한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풀터치폰 ‘코비(Corby)’의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을 살린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이 나온다.

삼성전자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디자인 제휴를 통해 애니콜 ‘코비’의 명칭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가방 등 스포츠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삼성 애니콜과 아디다스는 이번 ‘협업 마케팅’으로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스포츠 상품은 애니콜 ‘코비’의 5가지 색상을 살린 아디다스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이다. 7일부터 애니콜 체험관(신촌 애니콜 스튜디오, 삼성동 코엑스 엠존)에서 전시되고 오는 20일부터 아디다스 직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코비’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7일부터 24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에서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900명을 추첨해 코비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비가 젊은 층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만큼 이번 아디다스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새로움을 추구하는 신세대들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kjung@fnnews.com정상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