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영등포 타임스퀘어,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모든 씨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100% 당첨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발리 등 15개 브랜드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매주 금∼일요일 당일 2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아키타 온천 여행 패키지 등 100% 당첨 복권과 함께 여주 아울렛에서 사용가능한 2010년 VIP 쿠폰을 증정한다.
영등포에 위치한 경방 타임스퀘어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신정연휴기간 동안 5만원 이상 씨티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레고 등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행사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행사장을 방문하는 씨티카드 고객에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 및 기념액자를 증정하며,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무료 크리스마스카드 및 연하장 배달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씨티카드는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새단장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중 쇼핑몰(www.citibank.co.kr)에서 특선 항목을 시중가보다 20∼9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3만원 이상 상품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true@fnnews.com김아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