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고3을 위해 수능 기초 강좌인 ‘베스트 기초개념 마스터강좌’를 비롯해 심화강좌, 프리미엄 수능 새강좌 등을 통해 기본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립하고 문제 유형을 익힐 수 있다.
예비 고1, 고2는 1학기 중간고사 대비용 선행강좌를 통해 과목별 주요 개념을 미리 정리할 수 있다. 고등학교 선행학습을 준비하는 예비 고1을 위한 ‘예비 고1 학교시험 대비 강좌’와 ‘수능 기초 강좌’도 마련했다.
메가스터디는 다음달 4일까지 메가스터디 가입 회원 전원에게 교재 무료 배송권 2장을 지급하고 메가스터디 강좌 신청자 모두에게는 수강료 7%를 보너스캐시로 적립해 준다. 수강 신청자중 2만명을 추첨해 보너스캐시 7%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겨울방학 강좌를 신청하면 3만명에게 메가스터디가 만든 학습정보지 ‘메가진’ 겨울방학호를 무료로 준다. 메가진 겨울방학호에는 입시 정보, 스타강사들이 전하는 겨울방학 학습법, 선배들의 겨울방학 공부 노하우, 2010 수능 영역별 심층분석 등이 담겨 있다.
메가스터디 손은진 전무는 “겨울방학은 수험생들에게는 수능 대비 학습을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할 시기이자 고1, 2 학생들에게는 부족한 실력을 보충하고 새 학년을 준비해야 할 중요한 기회”라며 “고등학생들의 눈높이와 요구에 맞춰 학년별·수준별로 다양하게 강좌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yangjae@fnnews.com?양재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