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아발론교육, 랭콘잉글리쉬 1주년 감사이벤트

김승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2.09 09:37

수정 2010.02.09 09:37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은 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랭콘잉글리쉬(http://www.langcon.co.kr)의 개원 1주년을 기념해 ‘랭콘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콘 1주년 감사 이벤트’는 봄학기 레벨테스트 후 당일 등록생에 한해 수강료 3만원 할인 혹은 5만원 상당의 학용품 증정 하며, 지난 학기에 이어 봄학기에 재 등록한 학생에게는 온라인 스피킹 프로그램 C’real English 1개월 사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1년 이상 랭콘잉글리쉬를 다닌 장기 재원생에게는 C’real English 3개월 사용권을 증정한다.

아발론교육 C’real English는 원어민과 소규모 그룹으로 이뤄지는 ‘다이알로그 코스(Dialog Course)’로 구성된 개인별, 수준별 온라인 영어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랭콘잉글리쉬는 아발론교육이 만든 초등 영어교육 브랜드로 제7차 교육과정을 반영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재와 컨텐츠가 특징이다. 랭콘잉글리쉬는 영어뿐만 아니라 사회나 과학 등 국내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목을 영어로 배우면서 학생의 창의력과 논리력을 함께 성장시키는 ‘내용언어 통합교육’을 실시해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26개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다.


아발론교육 홍보실 강승훈 실장은“개원 1주년을 맞이해 랭콘잉글리쉬를 아껴주시는 학부모와 재원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앞으로도 랭콘잉글리쉬 재원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da@fnnews.com 김승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