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필립스전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초대권 증정 이벤트

김승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2.09 14:16

수정 2010.02.09 14:09

필립스전자(김태영 사장)가 연인의 날인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뮤지컬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필립스의 프리미엄 면도기‘아키텍’을 구매한 고객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3월 21일까지 아키텍 이벤트 홈페이지 (www.arcitec-event.co.kr)에서 진행한다.

행사 기간내 아키텍을 구입한 고객은 제품에 동봉된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되며 기존 사용자는 아키텍으로 면도하는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전세계적으로 흥행불패의 역사를 쓰고 있는 뮤지컬 작품인 '오페라의 유령'초대권을 제공한다.

필립스의 아키텍 면도기는 얼굴 곡면을 감싸는360도 입체 면도시스템으로 닿기 힘든 목까지 완벽한 밀착면도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중 면도날이 수염을 들어올리고, 수염 아래를 깔끔히 잘라내는 슈퍼 리프트&컷(Super Lift & Cut) 시스템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면도망을 사용해 저자극의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아키텍은 세계 1위의 전기 면도기 브랜드 필립스가 오랫동안 쌓아온 기술과 명성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2007년 출시 이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최고의 선물로 손꼽히는 아이템 중 하나”라며 “이번 오페라의 유령 이벤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최고의 선물을 선사하는 기쁨과 함께 아름다운 감동이 담긴 뮤직컬을 관람하며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키텍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아키텍 시리즈는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02-709-1200.

/bada@fnnews.com 김승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