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암웨이,밸런타인데이 실속 패키지

최갑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2.09 16:28

수정 2010.02.09 16:28

한국암웨이가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이나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암웨이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톨섬(Tolsom)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2월 한달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팩을 출시한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팩은 톨섬 제품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훼이셜 클렌징 폼, 토닝 로션, 모이스처 밸런스 로션 삼총사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여기에 특별 선물로 닥스(DARKS)의 고급스런 손수건 세트가 한정수량으로 함께 증정된다.

이경연 톨섬 마케팅 담당 부장은 “톨섬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팩은 다가오는 봄철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3스텝 케어 제품들로 엄선해 구성했다”고 밝혔다.

암웨이는 또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암웨이 퀸(21PCS)’과 ‘웍(전골냄비)’ 제품을 제휴 카드로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의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퀸 쿡(Queen Cook) 맛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카드는 암웨이-현대카드M, 신한카드(카드사 통합 후 발급한 신한카드), (구)신한카드, (구)LG카드로 한국암웨이 쇼핑몰 ABN, 암웨이 플라자, 전화주문, 모바일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암웨이 퀸’ 제품은 뚜껑과 본체가 딱 맞도록 설계돼 수봉현상을 막아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격은 암웨이 퀸이 93만6000원, 웍이 36만9000원이다.

/cgapc@fnnews.com 최갑천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