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KT, 아이폰 추천·선물하기 프로모션

▲ <파이낸셜뉴스 사진부>KT는 아이폰 고객들이 이 제품을 지인에게 추천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각종 스마트폰을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권’ 판매에도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KT가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추천 및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T는 아이폰 사용자가 친구, 가족 등 지인들에게 아이폰을 추천하면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9일까지 폰스토어 홈페이지(www.phonestore.co.kr)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추천을 받은 사람이 폰스토어 사이트에서 아이폰을 개통하면 배터리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천을 한 사람도 건당 2만점(2만원 상당)씩 최대 10만점의 ‘쇼캐쉬’를 받는다.

KT는 지인들에게 아이폰, 쇼옴니아 등 스마트폰의 구입비용을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도 선보였다.

선물하고자 하는 스마트폰의 모델과 요금제를 선택한 후 고객 부담금을 대신 결제하는 방법으로 선물을 할 수 있다. 아이폰 선물권 7종과 스마트폰(여타 다른폰 선물) 선물권 4종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아이폰 선물권을 지인에게 주면 추천하기 프로모션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선물권은 KT가 별도로 고지하는 시점까지 계속 구매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추천하기와 같은 프로모션을 쇼옴니아 등 다른 제품으로 확대해 스마트폰 활성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ostman@fnnews.com권해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