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LG화학·하이닉스반도체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유영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2.11 14:55

수정 2010.02.11 14:54

대기업들의 직원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11일 취업포털 스카우트에 따르면 하이닉스반도체, 쌍용건설 등이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하이닉스반도체=오는 21일까지 정규직 반도체 제조 운영자(operator)를 모집한다. 학력은 고졸 및 전문대졸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이메일(kyungae.park@hynix.co.kr)로 문의하면 된다.

▲쌍용건설=오는 21일까지 건축, 토목, 전기, 기계, 안전, 상경, 법정분야의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해외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LG생명과학=오는 17일까지 회계분야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010년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CPA 및 CTA 1차 합격자 및 영어우수자를 우대한다. 지원방식은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에 확인하면 된다.

▲동양종합금융증권=오는 22일까지 경영관리, 자산운용, 리테일영업 부분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금융 및 법 관련 자격시험 취득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 및 전국 각지이다. 접수는 홈페이지 접수이며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포스텍=오는 16일까지 경영기획 및 홍보 대졸 신입 및 경력 2년 미만의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남 창원이며 경영기획 및 홍보 유경험자 우대하며 관련 전공자도 우대한다. 접수는 홈페이지에 지원하며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대웅제약=11일까지 대졸 신입 및 경력 비서직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토익 700점 이상 및 컴퓨터활용능력 중급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LG화학=오는 17일까지 안전관리 분야의 신입 대졸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안전공학 및 유사 전공자이어야 하며 근무지는 충북이다. 지원 방법은 홈페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참조하면 된다.

▲삼표=오는 21일까지 토목기술, 기술영업, 공무, 개발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의 전졸 및 대졸이상의 학력을 갖추면 된다. 근무지는 서울 및 경기도 일원이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되며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참조하면 된다.

/yhryu@fnnews.com유영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