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세계가 깜짝 놀랄만한 미공개 극비재료! 다음주 내내 폭등할 천원대 황금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2.12 12:30

수정 2010.02.12 10:15

증시 분석가 [황금거위]는 12일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밝혔다.

현 장세에서 지수와 상관없이 최고의 실적, 재료주이자 대안주가 될 만한 종목을 찾았다. [세계 최초 상용화 성공+400%이익폭증+시가총액을 넘어서는 폭발적 매출+신사업 진출+1000원대 저가주+완벽한 차트]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면서도 곧 이어 터질 특급 재료까지 추가하여 순식간에 수급이 몰리며 시장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는 종목을 찾았다.

또 한 가지! 전 종목을 뒤져봐도 이 종목의 호재를 절대 능가하지 못한다. 증시 사상 전무후무한 실적폭증으로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매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는데, 매출만 무려 500%이상 폭증할 것이 확실하고 이익은 단숨에 400%나 폭증다. 업계 최초로 개발한 핵심기술로 신제품까지 조만간 상용화가 임박해 있어, 폭등할 만한 확실한 명분을 확보한 상태이다.

자신 있게 강조하지만, 지금과 같은 장세에서 절대로 어렵게 매매를 할 필요가 없다. 현 시점에서는 시장을 사로잡을 만한 강력한 재료와 투자자들이 과감하게 매수 할 수 있는 이슈가 준비된 종목을 집중적으로 공략해야 급등랠리에 동참할 수 있다.

회사측 관계자로부터 신성장 동력으로 깜짝 놀랄만한 신사업 진출을 확인했고, 국내 최초로 성공한 핵심 기술로 수입대체 효과가 무려 3000억원 이상이 되는 엄청난 수혜주이다. 뿐만 아니라 극비의 재료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주가는 터무니 없이 초절정의 저평가 국면을 보여, 대폭등 할 수 밖에 없는 슈퍼사이클에 진입한 급등 임박주임을 거듭 명시한다.

이젠 정말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고품격 종목이 될 것임을 확신하며, 절대 이번만큼은 작은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라며, 시세 터지기 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확보해 두길 당부 드린다.

오늘의 급등주 발굴 전문가 황금거위의 급등주 청취
[급등주 청취] 060 – 600 – 5040 전화 ▶ 연결 1번 ▶ 700번 [황금거위]

첫째, 하늘이 내려준 준 기회, 수많은 호재가 겹치는 절호의 타이밍!
지수와 상관없이 급등할 종목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정도의 저평가된 기업가치와 주가, 실적, 극비재료까지 겸비한 완벽한 종목이다. 손뼉을 치고 감탄할 정도로 완벽한 급등직전 차트를 만들어 내고 있는데, 겹 호재가 한편의 드라마 같은 각본처럼 대박주를 만드는 절호의 타이밍에 있다.

둘째, 매분기 사상최대 실적, 폭발적 성장은 이제 시작에 불과!
폭발적인 매출은 놀랍게도 시가총액을 넘어서고 있으며,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지만 아직도 초고속 성장 중이다. 이미 시장에서 핵심기술력을 확보한 동사는 신제품 양산과 함께 또 한번 신시장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셋째, 전 세계가 주목하는 신제품개발 호재
업계 최초 핵심기술의 상용화에 성공하며 완벽한 수익모델을 확보했다. 이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세계시장을 석권할 신제품 개발 호재는 주가를 천정부지로 뛰게 할 것이다

넷째, 노출되지 않은 초대형 극비재료
아직까지 전혀 노출되지 않은 가공할만한 극비의 재료가 임박해 있다. 이 재료는 동 산업계의 사업판도를 뒤흔들 수 있는 가공할 만한 재료로써, 힌트를 드리자면 삼성전자가 세계최초로 개발한 신제품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 독보적인 핵심 수혜주임을 강조하는 바이다.

다섯째, 2월 급등시세는 이 종목에서 터진다!
이미 매집이 완료되었고 놀라울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조만간 호재들이 이슈화 되기 전에 선취매 하여 올해 대박 수익을 한방에 끝내 버리시길 바란다.

오늘의 급등주 발굴 전문가 황금거위의 급등주 청취
[급등주 청취] 060 – 600 – 5040 전화 ▶ 연결 1번 ▶ 700번 [황금거위]


◎ 핫이슈 (☎060-600-5040 ▶ 1번 ▶ 101): 가장 많은 IT원천특허! 글로벌기업의 M&A타겟으로 지목되다!
◎ 투자천재 (☎060-600-5040 ▶ 1번 ▶ 600): 4년 만에 슈퍼 급등 사이클! 다음주 당장 급등할 극비 IT황금주!
◎ 히어로 (☎060-600-5040 ▶ 1번 ▶ 102): 순이익 1000%폭증! 치열한 지분전쟁의 1000원대 초대박주!


미리넷 : 미국 태양광사업에 대한 기대감으로 급등세
위다스 : AP시스템, 비츠로시스, 퍼스텍, 빅텍등 우주항공 관련주의 테마 형성
현대EP : 차경량화 수혜 + 자회사 실적으로 성장성 확보
제룡산업 : 광명전기, 이화전기, 선도전기,세명전기등 남북 경협 관련주로 강세
유비케어 : 인성정보, 코오롱아이넷, 비트컴퓨터, 나노엔텍등 헬스케어 관련주로 강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 뉴스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