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뛰어난 실적에 성장성까지 겸비한 혁명적 고성장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2.15 17:05

수정 2010.02.12 10:19

증시 분석가 [분당불곰]는 15일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밝혔다.

귀가 뚫리고, 눈이 트이고, 주식투자로 큰 수익을 거머쥐는 비법을 곧바로 확인 하실 수 있고, 이제는 더 이상 소외되지 마시고 연일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필자의 추천종목이 어떠한 종목인지 이번 만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

주식시장이 존재하는 한 대박주를 발견하고자 하는 투자자의 기대감 역시 상존할 수 밖에 없고, 실제로 매년 어김없이 대박주가 출현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중요한 것은 정보의 한계를 지닌 일반투자자가 재료에 의한 대박주를 매수하기란 아주 어렵고, 설사 매수에 성공한다고 하더라도 끝까지 보유하여 제대로 된 수익을 내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런 맥락에서 진정한 대박주는 기업분석에 근거하여 적절한 매수, 매도 타이밍을 잡을 수 있는 종목이어야만 한다. 즉, 유망종목이 기업가치와 실적에 근거하여 절대적 저평가에 있을 때 매수하여, 기업가치와 실적이 충분히 반영되었다고 판단할 때 충분한 수익을 내고 매도할 수 있는 종목이 진정한 대박주이다.



특히 그 동안 개별종목의 시세를 주도해 왔던 종목들의 막판 급락은 많이 상승하였던 테마주들의 시세 마무리를 알리는 시그널이자 펀더멘털을 갖춘 종목과 그 동안 상승에서 소외되었던 종목들로의 순환 상승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대목이다.

따라서 여러 번 강조해 드렸듯이 이제부터는 고점에서 롤링 작업이 일어나는 테마에 대해서는 반등을 이용하여 물량을 축소하는 전략이 좋으며, 실적과 성장성이 뛰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낙폭이 컸던 종목과 20일 또는 60일선 이평선 지지를 받은 우량주 중에서 기관과 외국인의 러브콜 집중이 일어나는 종목을 중심으로 적극 공략하는 전략이 좋을 것이다.

이번 방송은 1달~3달 내내 리스크 없이 큰 수익을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극비 공개하는 대역작이니 만큼 주저 마시고 꼭 한번 확인하시기를 특별히 강조 드린다.

이 종목은 지금까지 거의 노출되지 않은 아래와 같은 국보급 종목이다.

오늘의 급등주 발굴 전문가 분당불곰의 급등주 청취
[급등주 청취] 060 – 600 – 5040 전화 ▶ 연결 1번 ▶ 370번 [분당불곰]

첫째, 증시 흔들 메가톤급 재료와 함께 거대세력이 물량을 쓸어 담고 있다.

기술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블루오션’으로서 조만간 증시를 흔들 메가톤급 재료가 나온다면 주가는 달리는 말에 채찍을 가하게 될 것이다.

둘째, 현재 뛰어난 실적에다가 성장성까지 겸비한 혁명적 고성장주다.

과거에는 무늬만 갖고 상승한 종목들이 많았기 때문에 의심의 눈초리로 보아 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이 종목을 무늬만 갖고 상승한 종목들과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자존심을 구기는 일이라 할 수 있다.

이미 수 백억원 매출에 수 십억원 이익을 확보한 몇 안 되는 보기 드문 회사로 짱짱한 재무구조를 확보하고 있음은 물론, 황금노다지를 캐는 획기적인 대량 생산 기술이 상용화 될 경우 현재보다 수 십배의 성장도 가능한 혁명적 고성장주이다.

셋째, 초저가의 가격메리트 + 확실한 수급+ 환상의 급등차트를 갖추었다.

이토록 실적과 성장성이 뛰어난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고점대비 약 5/1 토막 후 역사적인 쌍바닥 형성 후 약 1달 동안 바닥에서 씨를 말리며 대박을 잉태하여 왔으며, 거대세력의 매집과 함께 분봉-일봉-주봉을 보면 향후 시장에서 또 한번 폭발할 환상의 차트모양을 갖추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넷째, 지금까지 이토록 좋은 종목을 보신 적이 있나?
물론 이 종목을 무료로 모든 분들께 공개하여 드리고 싶지만 이 경우 주가의 왜곡 현상을 가져오게 되어 그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양해 당부 드린다. 그러나,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다소 비용이 든다 하더라도 투자액에 따라서는 수 십배~ 수 백배 이상 수익을 거둘 것임을 꼭 알아두셨으면 한다.

판단은 여러분들께 맡기겠다. 그러나 필자는 큰 돈의 흐름을 잘 아시는 사업가나 자본가들은 순간 기회 포착하는 의사 결정력이 남다름을 수 없이 목격하여 왔다. 아직도 이쪽 저쪽 기웃거리면서, 그저 주변에서 추천해주는 2등, 3등 변두리 잡주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계시는지는 아닌지?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남보다 한 발 앞서야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이다.

오늘의 급등주 발굴 전문가 분당불곰의 급등주 청취
[급등주 청취] 060 – 600 – 5040 전화 ▶ 연결 1번 ▶ 370번 [분당불곰]


◎ 무한상승 (☎060-600-5040 ▶ 1번 ▶ 555): 명절 이후 반드시 쓸어담아야 할 “인성정보” 능가할 폭등재료주!
◎ 가치투자 (☎060-600-5040 ▶ 1번 ▶ 911): 점유율 40%! 독보적인 기술력의 세력 매집 황금주!
◎ 황금거위 (☎060-600-5040 ▶ 1번 ▶ 700: 세계가 깜짝 놀랄만한 미공개 극비재료! 다음주 내내 폭등할 천원대 황금주!

한편 최근 네티즌이 선택한 종목게시판 인기종목은 미리넷(056710), 위다스(056810), 현대EP(059470), 제룡산업(033100), 유비케어(032620) 등이다.

미리넷: 미국 태양광사업에 대한 기대감으로 급등세
위다스: AP시스템, 비츠로시스, 퍼스텍, 빅텍등 우주항공 관련주의 테마 형성
현대EP: 차경량화 수혜 + 자회사 실적으로 성장성 확보
제룡산업: 광명전기, 이화전기, 선도전기,세명전기등 남북 경협 관련주로 강세
유비케어: 인성정보, 코오롱아이넷, 비트컴퓨터, 나노엔텍등 헬스케어 관련주로 강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 뉴스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