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천재교육, 자녀 공부방 대변신 ‘초등 셀파 이벤트’

김승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2.14 08:59

수정 2010.02.12 14:40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생과 초등학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공부방도 바꿔 주고 자기주도 학습열기도 높이는 1석2조의 ‘초등 셀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셀파 공부방 대탐험-공부방변신’은 자녀들의 공부방을 자기주도적인 학습환경으로 변화시켜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오는 3월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의 현재 공부방을 찍은 사진과 함께 자녀의 학습환경을 바꿔주고 싶은 사연을 천재교육 셀파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까사미아 책상세트(5명)을 비롯해, 침구세트(5명), 가습기(5명), 책꽂이(23명), 아동램프(50명)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셀파 CF 완전정복’은 천재교육 모델로 활동중인 아역배우 김수정이 내는 세 개의 퀴즈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다. 셀파 CF 관련 퀴즈를 풀면서, KBS ‘스타골든벨’에서 김수정이 진행하는 ‘꼬꼬마퀴즈-동심의 재구성’의 재미를 부가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퀴즈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총 161명에게 신라 밀레니엄 파크 숙박권(1박2일 4인 숙박권/ 1명), 커피 메이커(10명), 문화상품권(50명), 천재교육 적립금(5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천재교육 홍보기획부 이광덕 차장은 “새학기 새출발을 응원하고 자기주도 학습에 대한 학습열기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며 “자기주도 학습의 가장 중요한 열쇠인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아이들의 공부방 변신 기회를 놓치지 말고 덤으로 가족숙박권과 다양한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초등 셀파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초등 셀파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5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육 셀파 홈페이지(http://sherpa.chunja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da@fnnews.com김승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