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시크릿성형외과 |
하지만 당당하게 반론하면서도 어느 순간 전형적인 아줌마가 되어 버린 자신의 모습에 슬퍼지는 것이 사실이다.
■홈웨어에 긴장을 줘라
편한 트레이닝 룩이나 아들의 학교 추리닝 바지는 버려야 할 때이다. 대신에 몸에 어느 정도의 긴장감을 주는 아이템을 홈웨어로 구비해야 한다. 그렇다고 해서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하라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편하게 입던 펑퍼짐한 롱 티셔츠에 달라붙는 레깅스를 믹스해서 입는 등의 스타일링이 도움이 된다.
■트랜디한 가방에 눈을 돌려라
처녀 때에는 갖가지 색상, 스타일의 백을 고집하다가도 결혼을 하고나면 결국 빅 사이즈 백만 찾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아기 엄마의 경우, 아이와 함께 외출할 때 동반해야 하는 아이 용품을 가방 안에 넣으려 하다 보니 가방의 크기는 자연스럽게 커진다. 이에 아이 용품 보관용 공간이 확보되면서도 외관상 트랜디한 스타일의 가방에 관심을 돌려보는 것도 좋겠다.
■피부의 세월을 돌려라
홈웨어나 패션 아이템을 처녀적 시절의 그것으로 되돌리는 것보다 훨씬 어려운 것이 피부를 되돌리는 일일 것이다. 홈웨어나 패션 아이템은 마음만 먹으면 바꿀 수 있지만 이미 노화가 진행된 피부는 노력만으로는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탄력을 잃어버린 얼굴에 골드성형과 같은 시술적 도움으로 탱탱함을 되찾으려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전문의 김원석 원장은 “골드성형은 안전성이 입증된 순도 99.99% 이상의 순금을 가느다란 금사로 뽑아 피부에 삽입하는 시술이다. 삽입 된 금사는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전한다.
피부 절개 없이 이루어지는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로 인한 흉터가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눈가나 입 주위 주름뿐만 아니라 볼, 이마, 목, 손의 주름까지 시술 범위가 광범위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김 원장은 “시술 후에는 피부에 탄력이 생기는 것은 물론 피부의 결 자체가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순금이 주는 혈액순환 효과까지 있어서 전체적인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전한다.
아줌마로 변해버린 자신의 모습은 세월이 가져다준 당연한 결과가 아니다. 이제는 아줌마도 자기 관리가 필요한 때인 것이다. 관심만 있다면 큰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서도 충분히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다.
/과학기술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