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fn 탑프라이드 상품] 하이리빙 ‘엔트리’

윤정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5.03 19:08

수정 2010.05.03 19:08

하이리빙의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중년 여성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력 그리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임신, 출산, 노화 등으로 호르몬의 변화를 겪게 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하이리빙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의 R&D를 맡고 있는 엔트리 생약호르몬연구소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영양보충이 필요한 갱년기 여성의 인체 에너지 대사 및 항산화 작용을 위한 비타민과 식물성 여성 호르몬 조성물인 FGF 271 등을 함유하고 있다.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데에는 이 제품만의 독특한 성분인 FGF 271에 있다. 특허성분인 FGF 271은 국내에서 자생하는 천연생약제 71가지를 장기간 연구개발한 결과 식물성 여성 호르몬이라고 할 수 있는 생약 조성물로 백하수오와 속단 등 2가지의 생약 추출물이 주요 성분이다.

또한 이 성분은 '식물성 여성호르몬 분비촉진'과 관련된 특허(특허 제 10-0382040호)물질로 갱년기 여성들의 각종 증상에 효과적이며 중년 여성들의 골밀도 관리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으며 이밖에 '2008년 제네바 국제발명대회 금상', '2008 보건산업기술대상' 등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성분이다.


여성들의 경우 갱년기를 전후해 자신의 건강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중장년의 삶의 질이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한다.
생활 속의 건강을 지향하는 하이리빙의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는 현대 여성들에게 좀더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속적인 성장세가 기대되는 제품이다.


'엔트리(entree)'는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남녀노소 누구나 골고루 섭취하도록 하고자 하는 하이리빙의 바람을 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온 가족의 건강 상태나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섭취할 수 있도록 약 40여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