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곤지암리조트 체험단 모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6.14 13:59

수정 2010.06.14 13:58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리조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계절별로 곤지암리조트의 객실과 스파 그리고 레스토랑 등 리조트의 시설, 서비스, 상품 등을 이용하고 개인의 블로그와 곤지암블로그 등에 체험기를 게재하는 체험단으로 오는 하계시즌에 맞추어 7월부터 8월까지 운영된다.
각 기수별로 우수 활동 블로거를 선정해 객실이용권과 다국적 아시안푸드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의 조식뷔페 등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유일의 데스티네이션 스파인 스파라스파와 서울중앙병원이 함께 개발한 ‘스마트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체험단을 6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여성 2명으로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4박5일간 곤지암리조트의 프리미엄 객실에서 투숙하며 서울중앙병원에서의 진단과 스파라스파의 스마트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받는다.

문의: 02)777-2127

/mskang@fnnews.com강문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