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피부트러블정보] 바람난 아토피, 천연미네랄 화장품으로 잡는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10.22 11:46

수정 2010.10.22 10:42



“가을철 건조하고 찬 바람에 더 가려워지는 아토피, 이젠 끝이 보이네요.”

어릴 때부터 아토피에 시달려온 고영미(종로구. 32세)씨는 올가을 더욱 건조한 날씨가 이어질 것이란 기상예보에도 끄덕없다.

두 자녀의 물사마귀와 기저귀 발진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천연미네랄 화장품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것이다. 고씨도 수십년째 성인성 여드름과 아토피 피부 트러블로 고생해 왔다.

“천연미네랄 화장품을 사용한 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100년만의 무더위와 습도를 기록했다는 이번 여름을 별다른 고생없이 넘겼어요”라며 “그래서 내 경험상 가을이면 건조한 날씨 탓에 미칠 듯이 가려워지는데 올 가을엔 그렇게 맘이 편할 수가 없어요. 지금 저는 완치는 아니지만 보통의 정상피부가 되었어요”라고 즐거워했다.

피부트러블 전문 (주)미네랄바이오(대표 이수구, www.mineralbio.co.kr)의 천연미네랄 화장품이 아토피, 햇빛알레르기, 여드름 등 각종 트러블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다시 태어나게 하는 새로운 개념의 천연제품의 기초화장품으로 인터넷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천연미네랄이 피부장벽과 천연보습인자 기능 복원,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이수구 사장은 “천연미네랄 솔루션은 의약품이 아닌 영양보습제 개념의 기초화장품이지만 환경, 식생활 습관, 화학화장품 등의 문제로 피부 면역력이 약해져 생기는 거의 모든 피부트러블을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러블 피부가 건강해지는 경험을 한 구매자들이 늘면서 인터넷 상에서 입소문이 난 지 오래다.

미네랄바이오 관계자는 “하루 방문객이 2천여명에 달한다”면서 “홈페이지(www.mineralbio.co.kr)를 방문하면 천연미네랄 솔루션을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의 진솔한 경험 후기들이 수천 건에 달하며 각종 피부트러블과 올바른 피부관리법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회사측은 주로 스킨, 클렌저, 크림 등으로 구성된 천연미네랄 화장품에는 일반 온천수보다 30~50배 많은 고농도 천연 미네랄 이온이 함유돼 있어 매일 온천욕을 하는 것보다 훨씬 높은 피부면역력 회복 기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칼슘, 칼륨, 유황, 아연 등 30여종이 넘는 천연 미네랄들이 불규칙해진 피부세포 재생주기를 정상화하고 천연보습인자(NMF, 피부 본연의 수분 공급 기능)를 활성화하며 손상된 피부장벽(항균, 항염, 보습을 담당하는 각질층)을 복원하는 등 피부의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작용을 한다.

피부가려움, 물사마귀, 지루성 피부, 건선 등에도 탁월한 미네랄

천연미네랄이 몸 속 호홉기, 장기 등과 피부의 면역력을 정상 회복시켜 지루성 피부염, (햇빛)알레르기, 건선 등 각종 트러블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는데 탁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이수구 대표는 “화학합성 방부제, 스테로이드, 계면활성제를 철저히 배제한 화장품은 천연화장품을 표방하는 회사들 사이에서도 찾기 어려울 것”이라며 “천연미네랄 기초화장품을 꾸준히 3개월에서 1년 정도 사용할 경우 트러블이 있는 피부라도 도자기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가을하늘 이벤트’와 ‘쌍둥이 세트 기획전’, ‘가을철 피부관리, 확실한 대책이 필요하다’ 등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 해소와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벌이고 있다.

천연미네랄솔루션 기초영양보습 제품은 인터넷과 전화주문을 통해 판매된다.

문의: 1688-2878, 031-720-5200
웹사이트: www.mineralbi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