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리조트 월드 마닐라 25일 그랜드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11.26 04:38

수정 2010.11.26 04:37

‘아시아의 라스베이거스’를 지향하는 리조트 월드 마닐라( www.rwmanila.com)가 25일 그랜드 오픈했다.

리조트 월드 마닐라는 말레이시아 최고의 다국적 레저 기업인 겐팅사의 자회사인 겐팅 홍콩과 필리핀의 대표적 식·음료 및 부동산 개발 회사인 AGI가 합작해 설립된 복합 리조트.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심장부인 뉴포트 시티(Newport City)에 자리 잡은 필리핀 최초의 24시간 운영되는 복합 위락 단지로 호텔, 쇼핑몰, 럭셔리 부티크, 레스토랑, 영화관, 카지노 등 투어리즘과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한쪽으로 뉴포트 몰(Newport Mall) 쇼핑 센터가 있고 유명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입점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4개의 상영관이 갖춰진 영화관과 1200석 규모의 극장이 들어서 다양한 영화들을 접할 수 있다.


한편 리조트 월드 마닐라는 필리핀의 가장 큰 연중 행사인 그랜드 피에스타 마닐라에 맞춰 그랜드 오프닝을 하면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4일간 진행되며 예술 축제와 전시, 불꽃 축제를 비롯해 필리핀 락계의 아이콘 그룹 샌드위치 등이 나서는 락 콘서트, 리조트 월드 마닐라가 제작한 뮤지컬 카오스(KAOS) 등이 준비돼 있다.

리조트 월드 마닐라 내 레스토랑에서는 그랜드 오프닝 기간 동안 만찬이 계속되며 다양한 경품 행사도 이어진다.

(02)773-9033

/easygolf@fnnews.com 이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