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아트메디클리닉 교대점 |
브라운관은 지금 차도남과 따도남의 열풍이다. 드라마는 물론 예능의 캐릭터 역시 차도남과 따도남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차도남은 그리고 따도남은 도대체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
차도남은 차가운 도시 남자의 줄임말이다. 대표적인 예로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김주원 역할로 열연 중인 H씨를 들 수 있다. 아테나에 출연 중인 아이돌 가수 출신 연기자 C씨 역시 새로운 차도남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한다.
반면 따도남은 차도남과는 전혀 그 의미가 다르다. 바로 따뜻한 도시 남자가 그 뜻인데, 예로는 같은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오스카 역할의 Y씨나 얼마 전 선행으로 인해 다시 한 번 따도남임을 증명한 국민MC Y씨가 있다.
■차도남 VS 따도남 그 공통점과 차이점
이렇듯 차도남과 따도남은 각각 다른 뜻으로 성격은 물론 패션까지 큰 차이를 보인다. 예를 들어 차도남의 경우 다소 딱딱해 보이고 차가운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정장이나 피코트와 같은 의상을 입는다면 따도남은 니트 종류의 상의 등을 착용하여 부드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그러나 이들에게도 공통점은 있으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이다. 차도남은 나쁜 남자의 매력을, 따도남은 로맨틱한 이미지를 선보이면서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한 가지 공통점은 모두 날렵한 V라인이다. 특히 드라마 ‘시크릿가든’ 김주원의 H씨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V라인으로 성형수술 의혹까지 있을 정도다.
전문가들은 이들의 공통점을 연관시켜 이야기한다. 이들이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단순히 이미지 때문이 아니라 날렵한 V라인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V라인은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날렵한 V라인으로 여심을 흔들고 싶은 남성들에게 고톡스를 추천한다.
■인기 있는 매력남 차도남&따도남 되고 싶다면 고톡스로 V라인부터
전문의 고만영 원장은 “고톡스는 고주파와 보톡스를 모두 이용하는 시술법이다”며 “고톡스는 일단 고주파를 통해 근육을 충분히 예열한 뒤에 보톡스 시술을 해줌으로써 보톡스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게 된다”고 전한다.
실제로 일반 보톡스 시술만을 단독으로 사용하였을 때보다 고주파와 보톡스 시술을 병행한 고톡스 시술을 하였을 때가 그 효과는 물론 유지 기간 역시 긴 편이라 할 수 있다.
때문에 환자들 사이에서도 보톡스 시술보다는 고톡스 시술이 선호도와 만족도 모두 높은 편이다.고 원장은 “고톡스 시술 효과를 좀 더 높이고 싶다면 첫 시술 후 3개월 정도 뒤에 재시술을 받아주는 것이 좋다”며 “또한 고톡스 시술 자체가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보다 안전한 고톡스 시술을 위해서는 고톡스 시술 시 사용되는 보톡스가 정품, 정량인지 확인해주는 것도 좋겠다”고 조언한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하고 있는 차도남과 따도남의 열풍. 여심을 흔들어놓는 이들의 매력을 닮고 싶다면 고톡스 시술을 이용하여 V라인을 만들어주는 것도 좋겠다.
/생활과학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