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모두투어, 대대적인 SNS 이벤트 진행

강문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03 17:04

수정 2011.01.03 17:04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자사 공식 트위터, 미투데이, 블로그를 통해 대대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대한민국 인터넷소통 대상 1위 수상에 따른 고객 감사의 의미로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는 각 SNS 서비스에서 ‘친구맺기’와 ‘모두투어 SNS에 바란다’로 진행된다. ‘친구맺기’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각 SNS에서 모두투어와 친구만 맺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초간편 이벤트다. 트위터에서는 팔로우를, 미투데이에서는 친구를, 블로그에서는 이웃을 맺으면 된다.

또 ‘모두투어 SNS에 바란다’는 모두투어 SNS에서 더 강화했으면 하는 사항들을 댓글이나 멘션으로 남기는 이벤트다.
예를 들어 여행후기 사진을 더 많이 보고 싶다거나, 트위터 상에 올리고 있는 여행과 관련된 명언을 더 자주 올려줬으면 한다는 식의 의견을 자유롭게 작성해서 올리면 된다. 이렇게 접수된 의견은 추후 모두투어 SNS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모두투어는 추첨을 통해 경품은 불가리 바디 6종세트, 엔프라니 미스트, 마일드 커피팩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모두투어 홈페이지 및 모두투어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된다.

한편, 지난달 모두투어는 한국 인터넷 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관광·여행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개발한 인터넷소통고객만족도(ICSI)라는 평가지표를 통해 각 산업별 우수한 점수를 얻은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여행사’라는 정체성을 잃지 않고 ‘여행’이라는 주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mskang@fnnews.com 강문순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