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삼성43조투자!! 최대수혜주!! 한양디지텍!!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05 13:45

수정 2011.01.05 13:44

"15TV" 신규 전문가 공개대모집!!!! http://www.15tv.co.kr/

"15TV"가 출범 2달째를 맞이하면서 "누적수익률 500%를 달성"했다.

추천주가 손실시는 회비를 환불해주는 제도로 3종목 추천을 받은 후 합하여 "손실 발생시는 회비를 환불"해준다.

특히 이번 "성융광전투자"같은 경우는 200%라는 수익이 발생되면서 증권업계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또한 무료회원들에게도 "무료문자서비스"를 제공해서 진정한 개미를 사랑하는 "한국최대 증권 정보채널"로 거듭나고 있다.


무료체험하기 http://www.15tv.co.kr/

특히 대표전문가인 "발해"는 "각종투자대회1위"를 휩쓸면서 VIP회원 가입폭주로 회원 가입 순서를 기다릴 정도이다.

그의 프로필을 보면 2000년부터 2002년 매일경제주최 "대한민국펀드매니저대회" 3년 연속1위, 2000년부터 대우증권 투자대회를 필두로 5년간 1위 30여회 3위권 내 40여회입상 등 확실한 검증이 된 전문가 "발해"이다.

최근 그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심주를 알아본다!

한양디지텍(078350)

삼성그룹이 오늘43조투자를밝혔다.

년말 정부와 삼성이 제일고심 했던 대목이 주문형반도체 분야이다.

삼성이 생산하는 D램메모리칩 생산량보다 주문형반도체 수입량이 2.5배나 많았었고 무역수지가 수출보다는 주문형반도체 2조이상의 수입을 국산화로 대체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삼성그룹이 "주문형반도체"에 대한 대대적투자를 선언한 바있다.

현재 코스닥 몇개 기업이있으나 너무 턱없이 부족한상태이고 기술력 또한 미미한 상태이다.

대표적인 주문형반도체 생산기업으로는 "한양디지텍"이다.

년말 차량보험제도 개선안이 발표 되었다.

이미 공론화되었던 차량용블랙박스 장착의무화가 현실화 되고 있다.

한양디지텍은 네비게이션 뿐아니라 "차량용블랙박스"에 또한 장착이 될것이고 최대수혜주로 부각 될것이다!!

"한양디지텍"은 주문형반도체 매출이 90%를 찾이하는 기업이다!!

근간 타 종목을 보면 주문형반도체 사업진출소식만 나와도 상한가가 3방 또는 5방까지도 급등하는 종목들이 수두룩하다.

최근 자동차 또는 의료기,백색가전,스마트그리드 등 하물며 장난감에까지 탑재가되지 않은데가 없을 정도로 이미 산소와 같은 존재가 되어버린지 오래이다.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만 반도체 업종이 아니라 "한양디지텍"이야말로 진정한 "주문형반도체" 대표 주자라 할수있다.

이미 차량에 장착되는 네비게이션,블랙박스등에 탑재되어 제품생산 된지 오래이고 중국에도 이미 진출하여 매출이 폭증하고 있는상태이다.

4분기실적또한 사상최대실적이 기대되고있고 특히 자회사인 "한양네비콤"을 중국에 상장을 준비하고 있고 더불어서 우주항공 또는 미사일 유도 추적장치등을 개발하여 러시아까지 이미 진출하여 최첨단 기술보유를 자랑하고 있는 종목이기도하다.

자산 또한 현재주가 2배는 상승해야 자산가치에 도달할 정도의 "자산가치주"이기도하다.

주가 대바닥이다!!

한마디로"몰빵감"이다.



목표가12000원!!


무료체험하기 http://www.15tv.co.kr/

오늘 특징주는"신우"가 박근혜주로 상한가에 안착 했고 "아이스테이션"은 3D기대감에 상한가,"대정화금"은 오늘상장주들의 급등세에 힘입어서 급등중이고 "평산"이 모처럼 풍력주들를 이끌면서 상승중이고 "솔라시아"또한 새내기주들의 상승에 동참중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