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파리바게뜨 봄내음 물씬 나는 딸기 제품 8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딸기를 활용해 만든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

‘봄엔 딸기티라미스’는 마스카포네치즈로 만든 티라미스에 산청딸기를 샌드하고 장식한 케이크로 상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케익이다. 가격은 2만2000원이다. ‘
요거트 실키롤’은 비단처럼 부드러운 롤에 상큼한 요거트 크림, 산청딸기가 어우러진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냉장보관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롤케익이다. 가격은 1만2000원.

‘딸기캐스터네츠’와 ‘딸기 하모니카’는 재미있는 모양의 부드러운 크림빵 안에 상큼한 딸기가 들어있는 딸기크림빵이다. ‘딸기모카크림빵’은 모카빵 사이사이 달콤한 크림과 딸기가 들어있어 독특한 맛을 더했다. 고소한 소보루 안에 달콤한 크림과 딸기가 잘 어우러진 ‘딸기소보루크림빵’도 있다. 제품의 가격은 1천원~2천원 대다.

이밖에 별 모양의 페스츄리 위에 달콤한 크림과 딸기가 올려져 있는 ‘별난딸기페스츄리’,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페스츄리 위에 딸기가 올라가 달콤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미니딸기페스츄리’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딸기 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해피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딸기잼 가격으로 딸기잼과 식빵을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로 해피포인트로 구매 시 지정 포인트로 할인구매가 가능하다. ‘우유식빵+딸기잼세트(판매가 5,900원)’,‘그대로토스트+딸기잼세트(판매가 6,200원)’ 등은 포인트 4000 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