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리조트,토끼띠 손님 할인혜택..가족단위 이벤트 풍성

이지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06 17:54

수정 2011.01.06 17:54

'온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새해 보내세요.'

신묘년 새해를 맞아 전국의 리조트들이 다채로운 새해 맞이 이벤트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토끼 띠 내장객에 할인은 물론 해돋이 투어, 민속 놀이, 먹을거리 장터 등으로 겨울방학과 스키 시즌 그리고 새해를 맞은 성수기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새해 의미 되새기는 다채로운 행사 마련

무주리조트(www.mujuresort.co.kr)는 해돋이를 보면서 새해 소원을 빌 수 있는 해돋이 투어를 선보이고 있다. 스노모빌을 타고 덕유산 설천봉 정상에 올라 일출의 대장관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전화로 사전 예약을 받으며 이용 요금은 왕복 5만원, 편도 3만원이다.

대명비발비파크(www.daemyungresort.com)는 신묘년 토끼 해를 맞아 토끼 띠 내장객에게 리프트 이용권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정상가 6만6000원인 주간권은 3만5000원에, 반종일권은 4만2000원, 뉴 반종일권은 3만5000원, 뉴 주간권은 3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호랑이 띠 내장객에도 할인 혜택을 준다.

하이원리조트(www.high1.com)는 강원랜드 호텔 내 식음 영업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토끼를 잡아라' 쿠폰 이벤트를 실시해 총 2011명에게 객실 이용권, 뷔페 이용권, 바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 레스토랑 운암정에선 새해를 맞아 도치알탕찌개·꿩떡만두국·송이전복 간장게장 등 세한삼미(歲寒三味)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오크밸리리조트(www.oakvalley.co.kr)는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30분부터 티아라, 허각, 존박, 장재인, 애프터스쿨 등 인기 가수들의 특별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별자리 탐험 이벤트가 이어지고 2월 3일부터 5일까지 이어지는 설 명절에는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와 토속 먹을거리 장터 등이 열린다.

■가족 여행객 위한 이벤트도 풍성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www.seorakwaterpia.co.kr)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새해의 의미를 새길 수 있는 '워터피아 당일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인당 4만5000원이며 워터피아 무료 입장과 버스 왕복 운행 등이 포함돼 있다. 설악워터피아에서는 이 밖에 오는 31일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쿠아로빅'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2월 13일까지는 아쿠아동 이벤트 홀에서 '매직캣 매직 콘서트'를 하루 세 번 무대에 올린다. 한화리조트 캐릭터 인형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비누 만들기 이벤트와 마술교실도 매일 저녁 6∼7시 진행된다.

지산리조트(www.jisanresort.co.kr)는 2011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시즌 내 생일을 맞는 내장객을 비롯해 청소년, 군인, 경찰, 소방관 등을 대상으로 리프트 이용권, 렌털 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주며 제휴 카드인 신한, 롯데, 농협, 씨티카드 사용자에게도 최대 30%를 할인해준다. 이 밖에 시즌 내내 대인, 소인 구분 없이 2만원으로 오후권, 야간권 마감 전 2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선보이며 오는 23일까지 '슈퍼 윈터 페스티벌'을 진행, 스마트 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에 접속하고 OX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240명에게 리프트 무료 이용권,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파인리조트(www.pineresort.com)는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조트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패키지나 세트권을 이용하는 경우 행운의 돌림판을 돌리면 100% 당첨되는 복불복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것. 일본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시즌권, 숙박권, 리프트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8일에는 커플 레크리에이션과 비보이, 비걸들이 펼치는 댄스 배틀도 무대에 오른다.

/easygolf@fnnews.com이지연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