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지지옥션 29일 ‘2010, 경매 이때다’ 공개특강 개최

부동산 경매 전문업체인 지지옥션은 오는 29일 서울 신천동 잠실교통회관 대강당에서 ‘2011, 경매 이때다’라는 주제로 공개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량 경매물건을 바탕으로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면서 경매투자 최적기를 맞는 2011년, 경매시장의 전망과 수익률 극대화 방안을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등으로 진행된다.

첫째 강연에는 지지옥션 강은 팀장이 올해 경매시장 전망과 전세대란시대 경매로 내집 마련하는 방법을, 두번째 시간에는 지지옥션 사이버 강좌 ‘알기 쉬운 경매’ 김재범 강사가 대박예감물건 17선과 함께 좋은 물건 고르는 요령을 강의한다.


세번째 시간에는 ‘불황에 뜨는 수익형 부동산’의 저자인 고종옥 박사가 경공매로 저가 낙찰 받이 도시형 생활주택, 고시원으로 리모델링 하는 방법, 마지막 시간에는 실전 사례로 해오름 요양원 이춘희 원장 감정가 30%에 모텔을 낙찰 받아 요양원으로 개관한 사례를 알려준다.

지지옥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경매관련 서적 2권과 1만1000원 상당의 지지옥션 경매정보 3일 이용권, 특강교재, 경매 정규 강좌 10%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료는 3만원이며, 특강 전날까지 지지옥션 홈페이지( www.ggi.co.kr)를 통해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1588-0133
/mjkim@fnnews.com 김명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