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드라마 속 연예인 패션이 뜨고 있다! MBC 드라마 '마이프린세스'의 김태희 패션,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하지원 패션 등 여자연예인의 패션스타일이 잇따라 2011년도의 최신 핫 트렌드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차도녀스타일, 청담동며느리스타일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2011년에는 심플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시크하게 표현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그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성의류쇼핑몰이 인기다.
연예인의 패션스타일은 곧 최신 패션 트렌드가 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백여시(www.100yesi.com)에서는 2011년 S/S '70년대로 돌아가라'는 스타일로 소녀감성을 더하여 연예인 패션을 중심으로 재구성하고 있다.
백여시에서는 이슈되고 있는 연예인 패션뿐만 아니라 무난하면서 어디에서나 돋보일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블랙의 고급스러운 원피스, 비비드레스처럼 예쁜 핏의 원피스와 패션 액세서리 금찌포인트로 완성도 있는 패션아이템을 추천해주고 있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와 레이어링패션을 제안하면서 스타일난다는 아이템들로만 강추해주고 있기 때문에 패션에 관심많은 20~30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비비디한 컬러로는 레몬라임, 민트그린, 다홍빛의 산호색을 백여시 여성의류쇼핑몰에서 선보이고 있다.
요즘 핫이슈 되고 있는 하지원의 케이프코트, 무스탕부터 섹시원피스, 김태희 니트머리띠, 앵글부츠까지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션아이템들이 백여시에서 기다리고 있다.

이제 의류쇼핑할 때, 한가지 패션아이템만 선택했다고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나에게 맞는, 나를 빛내줄 스타일을 찾아나서야 할 때!
여성의류쇼핑몰 백여시(www.100yesi.com)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패션코디스타일을 찾아보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