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정철-KT, 영어학습 앱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1.18 09:56

수정 2011.01.18 09:56

JC정철은 KT와 함께 태블릿PC 및 스마트폰용 영어 학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JC정철’을 공동개발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JC정철’앱은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용이 동시에 출시됐다. 영어교육전문방송 정철영어TV에서 제공되는 동영상 및 학습콘텐츠가 스마트폰부터 태블릿PC까지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구동이 가능하다.

이 앱에서 제공되는 강의 및 학습콘텐츠는 영어 말하기, 듣기 강좌를 포함해 기본적인 어휘나 영어표현, 문법 및 문장 쓰기 등을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며, 정철선생의 직강 ‘요한복음을 영어로 듣고 말하기’ 강좌도 만날 수 있다. 유아와 초등생 자녀를 위한 ‘JC정철키즈' 앱에서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TV영어유치원’을 비롯한 인기 애니메이션 및 초등 영문법, 어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강의에 필요한 교재형 콘텐츠는 무료로 제공되며, 영어표현 학습Tip과 정철영어TV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강의 레벨을 선택하여 나에게 맞는 강의를 찾을 수 있고, 학습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수강이력 조회, 추천강의 등 다양한 학습관리기능도 제공된다.

‘JC정철’과 ‘JC정철키즈' 앱은 아이폰과 아이패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폰과 K패드는 ‘올레마켓’ (www.ollehmarket.com)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