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극장편' 어른짱구, 네티즌 “철수·흰둥이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4.12 21:36

수정 2014.11.06 21:40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김동주 기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에서 어른짱구 모습과 신부가 나온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2일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이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늘씬한 신부의 손을 잡고 내달리고 있는 짱구의 모습이 그간 ‘짱구’를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게다가 그동안 애니매에션 속에서 성장하지 않았던 짱구와 그의 친구들의 변화된 모습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팬들은 “짱구가 성성장하다니”, “엄마, 아빠는? 흰둥이는?”, “나는 무엇보다 철수가 무슨일 할지가 가장 궁금”, “철수도 등장했으면 좋겠다”, “내가 자라는 동안 짱구도 약혼했구나. 기특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노처녀 신부군단에 맞선 짱구와 친구들의 포복절도 한판승부는 오는 5월5일 개봉되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타엔 김동주 기자 (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내 이름은 칸’, 전국 누적관객 22만 돌파
‘적과의 동침’ 인물탐구 캐릭터 영상 공개
김남주, 김승우 위해 ‘나는 아빠다’ 홍보대사 자처…“역시 내조의 여왕”
사탕키스 거품키스 이은 박철민-김정난 '껌키스'…"그대가 씹던 껌, 내가 씹던 껌 합쳐봅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저작권자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