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나라식품 “감사의 마음 와인으로 전하세요”


나라식품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몬테스 알파 시리즈 및 클래식 시리즈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기념일별 추천와인을 소개했다.

5.1 근로자의 날-고생한 직원들을 위해…Montes Alpha 몬테스 알파
올해는 근로자의 날이 일요일이라 시무룩해있는 직장인들이 많다. 센스 있는 와인 선물로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해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 베스트 셀링 와인인 몬테스 알파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아 와인초보자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블랙커런트, 시가 박스, 바닐라와 민트 향 등 복합미와 구조감을 갖춘 가격대비 최고의 와인이다.

5. 8 어버이날-‘자식바보’ 우리 부모님께… 몬테스 폴리 시라
폴리(Folly)란 ‘어리석음’이란 뜻으로 당시만해도 칠레에서 실험적이었던 시라 품종으로 와인을 만든 몬테스를 비웃으며 사람들이 던졌던 말에서 유래한다. 시라 100%로 만든 이 와인은 완숙한 검은 과일의 복합적이고 미묘한 향을 지니고 있으며 벨벳과 같은 질감과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와인이다. 자식을 위해 모든 걸 바치고 무한 사랑을 베풀어주신 ‘자식바보’ 우리 부모님께 몬테스 폴리 시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

5. 15 스승의 날-존경하는 은사를 위한 최고의 선물! 몬테스 알파 M
존경하는 은사께 감사를 표하고 싶다면 칠레 정상 와인 몬테스 알파 M이 정답이다. 칠레 대통령 방한, 부산 APEC 등 굵직굵직한 행사에서 만찬와인으로 선정되어 그 품질을 인정받은 와인.진한 루비 빛에 검은 과실 향, 후추와 같은 스파이시한 느낌의 조화가 훌륭하며 장기 숙성이 가능하여 존경하는 은사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감동의 선물이 될 것이다.

5. 16 성년의 날-성년 맞은 당신의 장미빛 앞날을 기원하며… 몬테스 슈럽
어엿한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한 선물로는 역시 와인이 적격이다.

성년을 맞은 이의 장미빛 앞날을 기원하며 로제 와인 몬테스 슈럽을 선물해보자. 사랑스런 체리 핑크빛에 딸기, 장미, 오렌지껍질 등 유쾌한 풍미를 주는 와인이다.

5. 21 부부의 날-당신은 고귀한 나의 천사! 몬테스 퍼플앤젤
항상 내 곁을 지켜주는 소중한 동반자를 위한 선물로는 몬테스 퍼플앤젤을 추천한다. 칠레 대표 품종 까르미네르로 만든 이 와인은 블루베리, 자두, 스파이시한 느낌과 모카, 볶은 커피, 시가 등 복잡하고도 섬세한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농밀하고도 부드러운 탄닌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평소 애정표현을 잘 하지 못해 미안했다면 몬테스 퍼플앤젤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보자.



/yhh1209@fnnews.com 유현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