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엔 이혜진 기자] 배우 고현정이 문근영에게 생일축하 메시지를 남겨 폭풍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고현정이 문근영에게 전하는 메시지’라는 제목의 고현정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 글을 작성한 한 네티즌은 지난달 2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중앙광장에서 열린 '고현정의 결'의 출간기념 사인회에 참석해 고현정에게 문근영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부탁한 것.
이 네티즌은 “문근영 씨 한테 사인을 해달라”고 고현정에게 부탁하며 “일주일 뒤에 문근영씨 생일이라서 책 선물로 드리고 싶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말도 몇마디만 적어달라”고 부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상치 못한 부탁에 조금 고민하던 고현정은 이내 천천히 웃으며 '생일축하해요! 문근영...우리 닮았나? 화이팅!' 이라고 웃으며 적었다”고 전했다.
이 네티즌은 고현정이 직접 자신의 서적에 문근영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담아 팬에게 전달한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후배를 아끼는 모습이 보기 좋다", "문근영의 답장은?", "문근영 사인회에는 고현정 팬이 가야겠다"며 서로 아끼는 선후배의 모습이 보기 좋다는 반응이다.
한편, 고현정과 문근영은 동그란 눈과 투명하고 아기같은 동안 외모로 연예계 대표 닮은 꼴 스타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DC바화갤>
관련기사
▶ 안도미키, 과거사진으로 성형설 ‘의혹’
▶ 후덕 엄정화, 턱선실종 야쿠르트 아줌마 변신 "진정한 여배우"
▶ 김원효, 동갑내기 심진화와 두 달째 열애중 '개그커플 탄생'
▶ 한지우, 베이글녀 올킬 "이것이 진정한 반전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