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엔 최정인 기자] 힙합듀오 슈프림팀의 쌈디(사이먼디)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 넓은 이마로 그 임을 인증하며 굴욕을 선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달콤한 고향 나들이 달고나'(이하 달고나)에서 정용화의 고향이자 쌈디의 고향이기도 한 부산을 찾았다.
정용화의 학교 후배들이 모여 그의 첫사랑에 대해 증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까리하다'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있는 학생이 유독 눈에 띄었다.
그 학생은 바로 쌈디의 후배였던 것. 그는 “이자리에 쌈디 선배님을 보기 위해 나왔다”고 말하며 쌈디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고등학교 시절 쌈디는 지금보다 더 건방진(?) 표정에 강렬한 눈빛과 포스만큼은 그 임을 인증하고 있다.
또 학생임에도 이미 힙합가수 인 듯 쌈디는 주변 친구들에 비해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주목시킨 것.
특히 쌈디는 까까머리를 하고 있어 이마가 훤히 드러나는 모습으로 폭소케 한 것. 그는 옆에 있는 다른 친구들 보다 유독 넓은 이마를 드러내고 있어 시선이 자연스레 집중됐다.
이에 쌈디는 전격 이미를 공개하게 되며 ‘이마굴욕’을 당한 것.
방송 후 시청자들은 “쌈디, 이정도로 이마가 넓을 줄은 몰랐다”, “다른 학생들 1.5배(?) 넓은 이마”, “까까머리가 이마굴욕을 주는구나”, “그래도 귀여운 쌈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현영이 20년 전 학교 짱 출신 전 남친과 재회, 현영을 두고 결투를 벌였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적극 해명했다.
관련기사
▶ 남규리, 신지현 생존인증샷..스포일러? "NO!"
▶ 지드래곤 민두래곤 팀 결성, "1등하면 지드래곤은 능력자"
▶ 김원준 저질영어, 해외서도 우리말 구사하는 '의지의 한국인'
▶ 수지, 팔씨름 여왕 "얼굴도 예쁜데 힘까지 세?" 삼촌미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