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나가수 정지찬, ‘그대를 사랑하는’ 발표 "감성발라드 종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5.11 20:41

수정 2014.11.06 19:12



[스타엔 김지이 기자] MBC '나는 가수다' 음악감독 정지찬이 '원모어찬스' 싱글 ‘그대를 사랑하는’을 발표, ‘감성발라드 종결자’로 등극했다.

11일 정지찬, 박원의 남성듀오 '원모어찬스'가 ‘"그대를 사랑하는’을 발표하며 정지찬의 명성에 걸맞는 편곡으로 보컬 박원의 매력을 최고치로 끌어올리며 돌풍을 예감하고 있다.

'그대를 사랑하는'은 2003년 정지찬이 'HUE'로 활동하며 발표한 1집 앨범 수록곡으로 당시 이소라, 이승환, 하림, 이적 등이 참가한 숨겨진 보물 같은 앨범 중에서 정지찬이 다시한번 보컬 박원을 위해 리레코딩과 리메이킹을 거쳐 만들어진 곡이다.

사랑과 이별을 노래하는 원모어찬스의 싱글 ‘그대를 사랑하는’은 정지찬의 마음을 움직이는 작사와 작곡, 편곡에 박원의 보컬이 합쳐져 음악적으로 완벽한 하모니는 물론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지난해 5월 발표한 싱글 '시간을 거슬러'와 지난해 9월 미니앨범 '자유인' 발표까지 단독공연을 진행한 '원모어찬스'는 매회 공연 매진을 기록해 공연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관람평점이 9.76을 기록할 만큼 지난 '원모어찬스'의 콘서트는 에너지와 정이 넘친다는 평가로 소극장 콘서트의 매력을 가장 잘 살린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원 모어 찬스'는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대상 출신 선후배로 작곡가와 가수로 다양한 활동을 해 온 정지찬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음악계에 이름을 알려 온 보컬 박원으로 구성된 듀오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홍대인근 롤링홀에서 단독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관련기사
박봄, 몽키3 주간차트 2주 연속 1위 '나가수' 대결예고
임정희, 골든 레이디 뮤비서 ‘인형미모+섹시 퍼포먼스’
제 2의 장기하 ‘옥상달빛’, 정규 1집 5000장 매진
박재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 '월드스타' 등극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