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댄스 파트너 정아름 좋아할 뻔 했다" 폭탄고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6.03 16:32

수정 2011.06.03 16:32


가수 김장훈이 댄스 스포츠 연습 중 파트너 정아름을 좋아할 뻔했다고 고백했다.

3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호텔에서 열린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제작 발표회 현장에서 김장훈은 파트너 정아름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김장훈은 현재 노래와 공연을 연습을 제외하고 무언가를 이렇게 열심히 한 것은 처음이라며 현재 열심히 댄스스포츠 연습 중에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나는 검정고시 출신이라 경쟁을 싫어한다. 하지만 열심히 하는 이유는 내 파트너인 정아름 때문이다.

연습 도중에 하마터면 정아름을 좋아할 뻔 했다”고 말하며 정아름에 대해 호감을 드러냈다.

이에 MC 이소라가 “김장훈씨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동기도 파트너 때문이라고 들었다”라며 폭로했고 김장훈은 “당연하다. 파트너 보고 결정했다. 다른 사람은 안 그런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장훈이 언급한 그의 댄스파트너 정아름은 지난 2007년 MBC '무한도전‘ ’쉘 위 댄스‘에서 박명수와 호흡을 맞춘 파트너로 당시 화제가 된 바 있다.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영국 BBC에서 방송돼 인기를 끈 동명의 프로그램으로 유명인사가 전문댄서와 짝을 이뤄 댄스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국내에서는 MBC플러스미디어가 판권을 구입해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했다.


한편,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이덕화와 이소라의 진행, 김영철, 김동규, 이봉주, 오상진, 김규리, 박은지, 제시카 고메즈, 이슬아, 현아, 이장훈, 문희준 등이 출연한다.

/스타엔 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H컵녀' 박은나 '안녕하세요' 재등장 “많이 편해졌어요”
이지혜 과거사진 공개 “이제 내려놓으셨으면”
윤아정, 무결점 '물광 피부' 화제..."피부미인 종결자"
'미스 리플리' 박유천-강혜정, 화보같은 꽃구경 데이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