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만4132㎡ 면적에 조성된 '온천 테마파크'. 물놀이와 스파 시설의 비율이 5대 5로 조성돼 할아버지, 할머니는 물론 아들, 손자, 며느리까지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리솜 스파캐슬의 가장 큰 장점은 '콸콸콸' 솟아나는 100%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 스파인 천천향에서 '건강에 좋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유럽식 수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실내 파라원에서는 11종, 29가지의 다양한 수압 치료가 이뤄져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높다. 지하 1층의 마사지 테라피존인 바이탈테라피센터에서는 피부 상태를 측정해 마사지를 받고 관리 전후의 호전된 상태를 바로 체크해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태국의 시바솜 스파와 한국의 금산 인삼을 주원료로 한 코리안 스파는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 커플룸에서 이루어지는 맨 앤 와이프 프로그램도 부부,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숨어 있는 다양한 탕들을 찾아 즐겨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클래식탕, 재즈탕, 기와 한방탕과 어른들을 위한 족탕, 가야금탕, 둘만의 스파를 원하는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연인탕과 로맨틱탕은 인기만점인 장소. 분위기 있는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나이트스파가 적당하며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주원(현빈)과 라임(하지원)이 즐겼던 캔들 스파 체험도 신선하다.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도 재미에 재미를 더했다. 튜브를 타고 둥둥 떠다니며 12초 간격으로 몰려오는 파도를 즐길 수 있는 토렌트리버는 입소문을 타고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다. 하강 때까지 오금을 저리게 만드는 롤러코스터, 물 속으로 하강할 때의 짜릿한 스릴감을 맛볼 수 있는 튜브슬라이드도 인기 메뉴다.
∇운영 시간: 오전 9시∼오후 9시
∇이용 요금: 전일권 대인 4만8000원, 소인 3만원, 나이트 스파(오후 5시 이후)는 대인 2만8800원, 소인 1만8000원.
∇특이 사항: 대전·충남 지역 주민인 경우에 40% 할인이 적용된다. 40% 할인과 커플에게는 무료 음료를 제공해주는 판타스틱 나이트 스파 요금도 저렴하다.
또 신한, 비씨, 삼성, 롯데, KB, 농협, 외환 등 제휴 카드를 통해 20∼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41-330-8000, www.resome.co.kr
/easygolf@fnnews.com이지연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